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뮬라웨어 / 필라테스 & 요가복 추천

by 솜냥냥 2020. 7. 20.

뮬라웨어 / 필라테스&요가복 추천

 

6월 말부터 운동(필라테스)을 시작했다.

예전에 요가를 한 적도 있어서 레깅스가 있었지만 여름에 입기엔 좀 두꺼운 감이 있어서 새로 구입을 하게 되었다.

사는김에? 상의도ㅋㅋㅋ 여름에 속옷도 입고 상의까지 입기에 너무 답답하니까 올인원으로 찾아보았다.

운동 시작하기 전에 장비부터 갖춰야 하는 법! 그것은 국룰!!

 

내가 선택한 곳은 뮬라웨어라고 모델로 이하늬씨가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레깅스야 크게 기능성 차이가 있을까 싶어 상의 위주로 찾다가 이 제품이 맘에 들어 여기서 사게 되었다.

내가 산 제품은 올 인 원스 탑 1+1이다.

 

속옷 필요없는 올 인 원(패드내장형)

남자들은 모르겠지만 여름에 속옷따로 운동복 따로 챙겨입기란 여간 귀찮고 답답한 것이 아니다.

여름에 브라탑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운동복도 웬만하면 올인원 제품을 사고 싶었고 거기다 1+1이라 더 좋았다.

색상은 6가지로 내가 선택한 색은 스프링민트와 코랄핑크다.

쿨컴포트기능 & 노라이드업 기능

통풍이 잘 된다고 한다.

그리고 여름에 입기 좋게 통기성이 좋다고 한다.(이건 그냥 그런가 보다 함)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또 하나의 특징은! 팔을 올리거나 엎드렸을때 옷이 말려 올라가지 않는 노라이드업 기능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렇게 팔을 올려도 옷은 그대로★

그치만 이게 옷이 몸에 달라붙다 보니 살이 집히거나 하는게 적나라 하게 드러나서ㅠㅠ 좀 슬프지만

어느날 운동갔는데 강사님이 다른 분들한테 몸에 붙는 옷으로 입고 오라고 하셨다.

척추를 잘 세우고 있는지, 자세가 정확한지가 헐렁한 옷을 입으면 육안으로 확인이 안되서 적절한 티칭이 어렵다고 하셨다.

그래서 필라테스나 요가 같이 자세 교정 효과도 있는 운동을 하려면 몸에 달라붙는 옷을 사야하는 거구나 싶었다.

 

착용샷

 

레깅스는 적당히 무난한 것으로 골랐다. 이것도 역시 1+1

코지그레이와 블랙으로 구입했다.

막상 레깅스를 받으면 옷이 살짝 작아 보이는데 일단 입어보면 움직임은 몹시 편하고 텐션있는 옷감이 다리를 잘 잡아준다.

사실 레깅스한테 바라는 점이란, 계절에 맞는 두께감과 텐션감. 이 둘 뿐이어서 나는 굉장히 만족한다.

입으면 엉덩이와 배도 잘 잡아줘서 몸매가 좋아보이는 행복한 착시를 주기도 한다.

 

사이즈표도 잘 되어 있어서 큰 고민없이 사이즈 선택 가능!

 

운동을 6월 말쯤 시작했으니 거의 한달사용 후기다.

뮬라웨어는 이번에 처음 이용해봤는데 굉장히 만족했고, 다음에도 또 구입하게 될 것 같다.(플레어팬츠 사고싶다!!!ㅠㅠ)

필라테스나 요가를 해볼까 생각한다면 뮬라웨어 제품들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