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하는 방법(여신금융협회)

by 솜냥냥 2023. 8. 24.

안녕하세요!

요즘 카드 안쓰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정도로 카드 사용이 크게 늘었는데요,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카드 포인트도 쏠쏠하게 쌓이죠. 카드포인트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는데요, 이러한 카드포인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여러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양한 카드의 포인트를 일일이 확인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죠. 이때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 카드의 포인트를 한 곳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로 바로 이동이 가능해요. 우리 한번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한번에 간편하게 현금화 해볼까요!

 

먼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로 이동해 볼게요.

 

 

여기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회원가입/로그인] 과 [비회원 조회하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둘 중에 원하는 것으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전 비회원 조회하기를 해볼게요.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필수 동의뿐이니 전체 동의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본인인증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편하신 것으로 인증 하시면 돼요. 저는 휴대전화 인증을 해보겠습니다.

본인의 통신사 정보를 클릭하고 이름 / 주민번호 / 연락처를 입력하고 pass앱이나 문자로 인증 번호를 받은 후 인증완료 하면 됩니다.

 

인증하실 때 pass앱이 없으신 분들은 옆에 문자(SMS)로 인증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드디어 카드포인트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옵니다.

현재는 위 그림 속 11개의 카드사 포인트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우체국카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만 하실 분은 왼쪽 파란 버튼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까지 하실 분은 오른쪽 남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임동의 후

 

입금가능 포인트를 확인 한 후 [전부입금] 버튼을 클릭 아래쪽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끝~ 이 아니죠. 본인인증 화면이 한번 더 나옵니다. 하아 돈 받기 힘들다.

 

원하시는 인증을 선택해서 아까와 같이 인증해 주세요.

이제 정말 끝이 보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후 현금화 요청한 금액을 입금 받을 계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계좌 [인증]버튼 누른 후 [확인] 버튼까지 눌러줍니다.

 

입금 요청하면 취소 및 정정이 어렵다는 안내 메세지가 뜹니다. 문제가 없다면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까 입력했던 본인의 계좌로 들어가 확인 해보면 바로 카드포인트가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니 본인 인증 하는 게 제일 귀찮을 뿐 손쉽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현금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본인도 모르게 잠들어 있던 포인트들을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 해보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들어오는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